대학원소개 Introduction

 

  • HOME
  • 대학원소개 Introduction
  • 대학원장 인사말

대학원장 인사말

창의적인, 윤리적인, 세계수준의 경영리더를 양성하는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세종대학교 전경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21세기 지식기반 사회와 지구촌 경제시대를 주도할 우수한 경영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 오늘도 힘찬 전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즉, 지구촌 사회를 더욱 윤택하고 복되게 만드는 일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창의적인 경영리더, 윤리적인 경영리더, 세계수준의 경영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 변화와 도약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비전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우수교수의 영입 및 지원기반의 구축, 글로벌수준의 선진 교육프로그램 및 교수법의 개발, 학습 및 교육시설의 고급화, 수요자 중심의 학습지원체제의 구축, World Class Business School의 명성 획득을 위한 자원 집중 등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힘입어 세종대의 경영경제 분야는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가진 영국의 THE (Times Higher Education) 세계대학평가에 3년 연속 세계 126-150위(아시아 20위), 국내 3위로 평가되는 등 세계 TOP Business School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세종대학교 전경

또한 2007년 인증심사가 지극히 까다롭기로 유명한 세계경영대학협회(AACSB)로부터 국내에서는 서울대, 고려대, KAIST에 이어 4번째로 인증을 받아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글로벌 스탠더드를 충족하는 세계적인 경영대학원이라는 점을 만천하에 공식 선포하였습니다. 

이후 세종대학교는 5년마다 AACSB 인증을 갱신하여 명실공히 세계적인 교육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100대 대학’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디 여러분의 가슴속에 자리잡고 있는 위대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중대한 계기를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맞이하게 되기를 간절히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앞날에 큰 발전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김경원